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필리핀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8:41


    >


    필리핀 수도 마닐라에서 65킬로 떨어진 따가이따이 근처 바닥 타알(Taal)화산이 폭발했습니다. 주민과 관광객 6000여명이 대피했습니다. 하나 5km높이의 거대 화산재의 기둥이 어두운 하 한 선 점프했습니다.


    >


    필리핀 지진 화산 연구소(Phivolcs)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경 레타 알(Taal)화산에서 1차 지진이 발생했습니다.낮 10시경 2차 지진에 이어오후 1시 30분에 타알 화산 성주 분지 화구에서 분출이 시작된 연기를 발생하는 증기 폭발로 확대되고, 오후 2시 3차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


    오후 7시 30분에는 높이 한 0~하나 5km에 이른 화산재의 기둥이 형성되고 화산재는 수도권 북쪽까지 날아가고 떨어지고 화산 폭발로 생긴 화산재가 활주로로 떨어졌고 이날 오후 6시부터 마닐라 국제 공항의 항공기 운항이 전면 중단됐다고 합니다. 당국은, 해당 화산섬을 영구히 위함.지상에 선언하고 반경 하나 4km이내 거주 주민 하나 만명에 긴급 대피령을 내맀 슴니다


    >


    다행히 지금으로서는 인명피해는 없다고 합니다. 이 영토는 한국인이 꽤 많이 거주하는 지역이기도 하답니다.아직 관광객 등 한국인의 피해는 보고되지 않았습니다.주필리핀 한국대사관은 타알 화산 인근 영토에 거주하는 교민들은 즉각 대피하고 위험 영토 밖에 거주하는 교민들도 필리핀 정부와 언론의 경보를 주시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