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던파/안톤/1톤/각톤/레이드/공략/영상/검은연기의근원/홀딩/방법/암제/얼디/토그/구슬/방향/속성/네르베/국룰/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0:24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암제각동=레이드 공략을 알려드리겠습니다.램지갓튼과 레이드는 패턴이 같으니 요레이드 초보자 분들도 읽어가세요♥ 제가 블로그를 하게 된 계기가 사람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널리 알리려고 쓴 거예요. 오늘로 그 계기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자세한 것은 없지만 내가 이 블로그를 위해서 1.러시아. 죽는 오마스크서하 절대 딜부족이 나쁘지 않다. 딜이 부족해서 그런 게 아니에요.맞아요. 제가 안제(홀딩 캐릭터) 시점이라 '어느 부분에서 홀딩을 해야 하나'를!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피드백 환영!


    검은 연기 밑에는 토그와 네르베가 있습니다


    >


    검은 연기 첫 번째 네이다드는 토구이 더제 파티의 말 보이시 책입니까?파티 멤버 4명이 입을 모으고 속성을 정하● 대부분은 딜러 속성으로 갑니다.저도 암제지만 홀딩으로 가니까 명왕현욱 님인데 직업은 염환현욱 님으로 가셨어요.


    >


    솔직히 잘 그린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ㅅ 그 방향으로 4개 속성 구슬이 본인에 오세요 ex)한 파티 멤버:당신들인 ㄱㄱ에서는 이름 뿐! 불,물,바위를뿌리면잘못빌리고,생명까지깨트리면안대여,그럼이후옥본인이올때까지기다려야겠네요.각자의 속성대로 토구에 먹이면


    >


    밝은 토그로 キュ! 그럼 이때부터 암표본인의 홀딩 캐릭터는 홀딩하면 된다고 합니다.구슬을 먹이고 바인딩을 까는 게 보이죠? 제가 초기에 실수한 게 구슬을 먹이기 전에 구멍이 뚫렸거든요.근데 구슬이 들어가기 전까지는 구슬을 먹기 전에 구슬을 먹지 않아도 아무도 욕을 하지 않는다 토구가 구슬을 먹는 타이밍 (저기 위에 있는 움직이는 타이밍) 그 타이밍에 구슬을 먹지 않아요.당시에 혼잣말 많이 하냐고ᄏᄏᄏᄏᄏ 오빠들 저처럼 욕먹기 싫으면 알아두세요! 그래서 토구의 공격 패턴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본과 토네이도의 거짓 없이 이곳에 숙달해도 1,2회는 수로 합니다.좋아요 죽어요그렇죠?


    >


    빨간 구슬 같은 게 보이시죠? 잘 부壊야 돼요.저거 어떻게 부壊보려고 토네이도로 죽지 말고 제가 초반에 많이 하면 토네이도를 피해 천천히 오셔서 빨간 구슬을 부셔도 돼요토구 선풍 패턴은 토구가 저렇게 점프를 할 수 있어! 할 것이다. 당시에 토네이도가 울고.피하는 비결은 나처럼 일 2시 나쁘지 않아 아니면 6시 편으로 가세요 그리고 토네이도가!이리 와라!! 그랬더니 옆에 살짝 피하면 됩니다.이 토네이도는 파티 원 랜덤으로 갈 거예요.그래서 모두 일 2시 나쁘지 않아 6시 분에 가면 다음 옆에 성 은 피합니다 이 회오리를 피하지 못하면 즉시 죽습니다.토네이도로 인해 조금만 닿아도 HP가 닳습니다.


    토구가 점프를 해서 토네이도의 패턴이 과잉될 것 같다.↓ 12시에 감 ↓ 아라시는 제 쪽으로 와라!아라시가 제1최근 내 눈에 보이는!!↓ 1시 쵸크이그와잉 11시 방향 옆으로 재빨리 피하↓ 동궁:(울음)와글와글


    >


    홀딩을 오래 하고 싶다면 얘가 너무 갑자기 점프해서 우리를 덮칠 수 있어요그러니 침착하게 내가 가르쳐준대로 피하면 늦지 않습니다.


    >


    네, 차분하게...?:세현 씨 하나 2시에 피하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묘은왕효은욱님이 그쪽에 있어 토네이도가 내가 피하려고 한쪽에 온 것 같군요 이럴 때는 침착하고 반대로 달리면 됩니다.저렇게 센스있게 피하세요. ᄒᄒ 해보면 항상 이거네~ 언젠가는 언제나 걸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지금도 적응 못 합니다 소리 2. 이리 왕!


    >


    토구가 '이쪽으로!♥'하면서 스스로 유저들을 끌어당기는 패턴입니다.이것은 간단히 다른 쪽으로 피하면 됩니다.아, 내 몸이 그 아이에게 끌리는 것 같으면 반대 방향으로 달리면 되겠지만 만약 토구로 끌려가 버렸다! 그럼 HP가 반쯤 줄어 토구의 피가 다시 飛び니다.구슬을 먹이고, 그 패턴이 자신이라면 확실히 홀딩을 해 줍시다.제가 홀딩한다고 다가가서 HP가 깎이지 말고 조금 멀리서 바인딩이 제 스카폴드를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


    3. 파 이 어!


    >


    배등을 열고 손을 모아서 움직이면 반대편으로 도망가세요.저는 그래서 어지간한 애들 처음에 문전성사로 때려요, 다들.그것도 HP무진장까지니까 조심하세요.그래서 하나 더 패턴이 있는데 그거 바이바이!! 와 같이 같은 패턴이 더 있습니다.뭐 즉사 패턴은 아니니까 넘어갈게요.그러니까 되도록 토구는 닭소리로 때리자구!


    네르베는 패턴을 보지 않고 금방 고장나버렸네요.제가 홀딩을 잘해서...마치무라의 네르베는 홀딩만 잘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


    안제 홀딩 방법은 입장하고, 네르베의 위치와 자신의 위치를 확인한 후 일직선으로 바인딩을 깔기만 하면 됩니다.


    >


    >


    네르베 밑에 자세히 보시면, 바인딩 깔아서 홀딩하시는 게 보이시죠?이것을 그대로 보지 않고 바인딩을 깔지 않고 천천히 침착하게 위치를 확인한 후에 바인딩을 까도 됩니다.되게 급하게 바인딩 깔았더니 빗본인가 되는 일이 많아요. 제가 그랬던 요즘 매드니스에서 즉석선 홀 하고 바인딩 까도 돼요보츠츠하세넷


    >


    ↑ 메도우니스 1. 푸른 장판


    >


    네르베 밑에 파란 장판이 보이죠? 저 바닥 안으로 들어가지 마세요. 확실하게 피해야 합니다.멀리서 바인딩 까고 스카폴드 하세요.아니면 무적 기인 얼었던 하나각이쟈싱강 제2의 부분에 홀딩 할 수도 있습니다


    >


    여기서 갑자기 쓸데없는 세현이의 깜짝 퀴즈 오른쪽에 있는 파티원들의 직업을 한번 맞춰보세요. 추애초를 통해 사랑의 선물을..."읍읍읍의 저 그림에 파란 점퍼에 들어온 사용자가 한 명 있지요.그 사용자의 몸에 파란 넨가드가 생깁니다.


    그림으로만 설명하려니 답답해서 직접 단독 1톤 갔습니다.토구는 못 잡을 줄 알았는데 잡은 건 잡았어요저 영상을 참고하세요.


    >


    파란 장판을 밟으면 파란 넨가드가 제 몸에 붙게 되고, 넬베와 달라붙으면 금방 죽어서 용푸른 장판을 모르고 밟았죠! 그럼 어떻게 하죠?■상관없습니다.네르베와 손대지 못하게 멀리 도망가세요. 그때는 그래도 넬, 베가의 딱 순간이동해서 오들오들 떨리는 순간 제 앞에 아리에도 있는 음파와는 타일처럼 밟지 않도록 노오오 기력해주세요 홀딩 캐릭터라면 멀리서 주운 홀딩하세요추천하는 홀딩 연계 노하우는 매드니스-바인딩->하베(방삭리)>스카폴드 또는 넬베와 일직선을 유지한 후 바인딩->하베>스카폴드 그대로 둘 수 없고, 내 손에 의해 익히면 될 것 같습니다.


    >


    하베는 중간에 못 들어가고 홀딩해서 해도 돼요.저도 진짜 암제부인의 소음홀딩 했을 때 홀딩기를 사용했어요.바인딩하고 바로 스카폴드해서... 그것이 마시고아 떨렸다 정도 기술에 대해서 알아 갈 생각이라면, 바인딩을 까고 다른 스킬 쓰고 홀딩스와 다른 스킬 쓰고~그럼 홀딩을 더 길게 취할 수 있나요 2. 빛이 저거!!이 표현은 홀딩을 못했는데, 본인의 뭔가 빅딜이 일어나지 않은 것 같으니 비록 딜 폰을 읽고 싶고 네르베에 들어가기 전에 파티원이 "여러분 옥을 먹고 ᄀ"이라고 해서 첫 번째 소음에 홀딩을 하지 않으면 본인 오는 패턴입니다.


    네르베 패턴 영상입니다.● 초부의 패턴을 보기 위해서 홀딩하지 않았습니다.올디넬베 홀딩은 뛰어가서 하나씩 적어주세요.


    >


    갑자기 네르베가 가운데로 순간이동해서 빛나라! 하면서 한손을 번쩍 들어!잡는다!그러면 빛 저거 구슬 패턴이 본인입니다.이 때 구슬이 2번을 걸쳐서 4개 방향에서 본인 오프 라다


    >


    이는 암묵적 룰, 국민 룰이라고 줄여서 국 룰이라고 한다.나라 룰을 모르고 가면 혼나죠? 근데 요즘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시고요.그 사진 대충 이해가 가시지 않나요?숫자 옆에 P는


    >


    상단을 보면 파티원들이 있어요?차례로 하나 P.2P.3P.4P입니다 1개 1개의 가장 기위에서 넬베에 입부 칠하기 전에 자신이 몇 피는지 확인하라구


    >


    빨간 사각형이 보이나요?첫 번째 구슬, 본인이 올 때 이 방향으로 본인이 와요그리고 다시한번 구슬이 본인입니다 두번째 구슬본인이 올때면


    >


    빨간 사각형처럼 옆으로 이동하면 맞힙니다.이해하셨나요?ex)내가 한 P가 좋은 시->하나 2시로 이동하면 내


    >


    제가 첫 번째 소음에 잘못 서 있었네요.(웃음) 지금 이해하시는게 좋지 않을까요?저렇게 먹으면 멀어요. ᄒᄒ 저 구슬이 넬베에 당첨되면 넬베가 피나는거에요..많이해요 에이, 그러니까 먹이지 맙시다 만약 한 사람이 국칙을 모르고 헤매다가 구슬 하나 잡지 않고 새서 네르베에게 가 있다!!! 그럼 그 구슬은 절대로 먹지 마세요.한개당 2개의 구슬만 먹도에프니다앙 그럼 너 쥬고욧 ㅠㅠㅠ 모르고 3개 먹으면 없나요!즉사가 아니라 아마 계속 피가 닳을 거예요.그러나 구슬 4개를 돼지처럼 먹으면 곧 죽습니다 그러니까 적당히 자기 P에 맞추어 2개씩 드세요


    3. 천지에 벼락이 내리이다니다


    >


    그렇게 4방향에 점토 가드가 있슴니다 거기에 완전히 피하면 됩니다


    >


    그리고 안 끝났으면 홀딩하면 되나요?


    마지막으로 올디연기 홀딩 영상! 연기공략은 여기까지.모르겠으면 언제든지 댓글로 물어보세요. 답장 빨리!


    다음 포스팅에 격전지랑 다리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기대하고 있어주세요 ᄋ_< 여러분에게 유용한 정보가 된다면 공감과 코멘트를 남겨주세요.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서툰 문장, 죄송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