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행미드추천 지정생존자시즌3 다시보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20:18

    최신의 운전하라고 준비 중인 유행 추천 지정 생존자 시즌 3의 내용을 보고 싶어요 솔직히 지정 생존자는 미드 자체를 몰랐다 나였지만 올해 7월부터 8월까지 방영된 60하나, 지정 생존자의 미드 원작이라는 것을 알고 찾아봤습니다.원작 만큼 기대에 못 미친다는 평에 정내용 내용이 궁금하다 져도...보니 지정 생존자 시즌 1부터 시즌 2까지 매 한가지 night가끔 로마다 푹 빠지게 되었습니다!​


    >


    ​ 덕분에 유행 추천 지정 생존자 시즌 3 대한 기대도 크게, 이번에 같은데~남의 나쁜 것 아닌가?정치 스토리 재미없나? 과연 우리 아니면 드라마에 어떤 차이가 있는지 했지만, 시즌 하나 은 너무 너무 나는 몰입감에 지루한지 모르고 있으면 시즌 2는 초반에 조금 늘 그랬듯이어 졌지만 후반에 막 재미 없어 있었다!!나 개인적으로는 최고의 미드라고 생각하고 아직 보지 않으신 분은 꼭 보세요.이번 시즌 3는 올해 6월에 하나 0부작으로 방영을 했지만, 한창 내가 바쁜 시기였기에 이지에소야 조금 여유가 느껴지자마자 운전하고 싶어요~ㅎㅎ


    >


    ​ 그저 좀 안타까운 것은 시즌 3이 마지막이라고 합니다.아무래도 시즌 2의 부진이 영향을 미치지 않을까 라는마음도있고많은아쉬움이남아있습니다.그래도 지정 생존자 시즌 3이 제작되어 방영된 것만 약간의 위로가 되기도 하죠!역시 정치의 소재란 오랫동안 의식을 갖고 보는 것은 쉬운 것만은 아니네요. 제가 많이 아쉬워요^^;;​


    >


    전편에서는, 지정 생존자는 테러로 인해 대통령을 포함한 관료직이 거의 희생되었고, 주인공의 사임 권고를 받은 톰 커크먼이 대통령 권한대행을 맡게 되어, 테러의 sound 어머니에 대항하여 악해지라고 국민의 안전을 지키는 그 과정을 그렸습니다! 경험이 없는 그가 어떤 선택을 했고, 그 선택 속에서 일어나는 시행착오로, 그 자신도 약간의 '나쁘지 않은' 대통령의 모습을 갖추어, 나쁘지 않은 과정을, 실로 재미있게 볼 수 있었습니다.​


    >


    ​ 지정 생존자 시즌 3는 톰 카ー크망이 재선을 준비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로 진행이 됩니다 정치적 싸움만이 아니라 실제로 한국 사회에서 생각되는 인종 차별, 이민 정책, 여성의 인권, 마약, 성적 소수자 등 다양한 사회적 사고를 다루고 있습니다.​


    >


    ​ 아낀 트렌드 미드 추천 지정 생존자 시즌 3를 끝으로 더 이상 이 그녀를 볼 수 없지만 정치 드라마를 최근 재미 있는 그와잉게하고 알아낸 좋은 미드를 알게 된 것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럽네요 그리고 곧바로 시즌 3를 보지 않으면 안 되기 때문에 당분간 행복할 예정입니다.^^현실에서는 볼 수 없는 인간적인 모습으로 정치를 하는 주인공의 멋진 모습을 기대하고 지정 생존자 시즌 한개에서 시즌 3까지 하고 봐파라프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