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첫8첫226 상해첫상 미스터피자 / 차이나에서 넷플릭스 / 크리스마스 스위치 /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짜파게티+고추참치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23:58

    첫 8첫 226


    연예 기이가 평범한 1씨!연예기에는 배달 sound식+넷플릭스 최고~!


    >


    >


    오랜만에 미스터피자! 버팔로윙도 시킨 핍국에서는 피자도 무서워서 미스터피자라도 태균민국식 피자만 시키는 돗태균민국하고 비교하면 택도 없는 맛이지만 그래도 그 과인마 대힌민국 맛이라서 가끔 주문해준다! 피자를 먹으면서 본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과인 오기 첫머리 거짓없이 보고 싶었던 영화지만, '네플'에서는 보지 못했지만 '지미'에서 본 것인가.잘 유치하지만 기린타입니다 용으로 가볍게 보기엔 좋은 영화고 여주 멋있어!(스포주의)... 특히 마지막에 초록색 반지와 인 왔을 땐 정말 소름끼친다...|피피자 양이 적어서 라면을 먹을까 하다가 결국 설거지하기 귀찮아서 못 먹는 soundᅲᅲᄏᄏ 원래 기름진거 먹고 라면으로 내려놓으면 진리인데 night에는 너희가 먹고 싶은 것도 안 먹고 느끼면 葛실 서랍에 쌓여있는 라면을 보고 한숨. 포트기조차 시끄럽지만, 나 같으면 언제 다 먹을 수 있어? 그러다가 오랜만에 짜파게티를 끓였어.짜파게티 안 온다고 해서 대한민국에서 안 먹었는데 아빠가 예를 들어 모르니까 가져가.그래서 집에 있던 단 하나 가져왔어.짜파게티만 먹기엔 너희들 맛도 싱거워서 저번주에 w마트에서 산 고추참치도 같이 넣어서 쉐킷쉐킷쉐킷쉐킷쉐킷쉐킷쉐킷쉐킷쉐킷쉐킷쉐킷쉐킷쉐킷쉐킷쉐킷쉐킷쉐킷쉐킷쉐킷쉐킷쉐킷쉐킷쉐킷쉐킷쉐킷쉐킷쉐킷.


    >


    ​​


    >


    근데 역시 내 취향에는 별로였어.고춧가루 아까운 sound... 밥이랑 비벼 먹을걸.


    >


    낮에 산 칭타오


    >


    짜파게티를 먹으면서 이 영화 봄!​ 여유 있는 날에는 틴 카티은카개에 2영화 ​ 여기에서는 텔레비전이 있어도 무용지물.그래서 iPad가 굉장히 유용하고 아내 소리가 달라진 때는 Netflix 볼 수 있을지 몰라서 몇달 동안 못 보았지만 유료 vpn을 결제하고 과잉인 인사...● 고인의 성공 시대가 시작된 👏🏻👏🏻👏🏻👏🏻👏🏻👏🏻 유료로 vpn 결제를 하면 과인도 지정하고 우회할 수 있으니 한정적으로 지정하고 다른 과인라로 지정해서 차이나에서 안되는 앱을 사용할 수 있다! 그래서 크리스마스 스위치도 뻔한 클리셰였지만 역시 너무 가벼운 영화! 이름에 크리스마스가 들어 있는 만큼,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겨울 / 연이야기로 가볍게 볼 수 있는 영화같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